이번 세미나에서는 PUN(Photon Unity Networking)의 여러 기능 중에서도 "매치메이킹 API"를 활용하는 방법을 테마로 진행됩니다.
실습을 통해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빠질 수 없는 레벨별 매칭, 프렌즈 매칭 등 원하는 매칭을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서버 지식이없어도! 서버 개발자가 없어도!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만들 수 있습니다.
전 세계 30만이상의 타이틀에 적용되고 있는 게임 서버 엔진 「Photon」의 무료 플랜으로 시작하세요!
날짜 : 2019년 4월 20일 (토)
시간 : 15시 30분 ~ 17시 30분
준비물 : 게임 만들려는 의지, 노트북, 명함 (있으신 분만)
위치 :[홍대] 나의 봄날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01 5층)
주최 : Photon 운영국
후원 : Ncloud24(엔클라우드24)
일정 :
15:30~16:30 | Photon 엔진 소개
16:30~16:40 | 휴식
16:40~17:40 | PUN 매치메이킹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