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심화편】실시간
멀티플레이 게임에 채팅 기능 더하기 (+관리하기)
2019년 새해 첫 워크샵에서는 Photon Chat을 이용한 기본적인 채팅 구현방법과 더불어, 아래와 같은 심화 테마로 실습을 진행합니다.
-채널 관리 방법
-유저 상태에 따른 메시지 전송 설정
-로그를 이용한 디버깅 방법
개발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전 세계 30만이상의 타이틀에 적용되고 있는 게임 서버 엔진 「Photon」 을 사용하면 게임 서버 개발을 하지 않고 실시간 멀티플레이 게임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세요!
날짜 : 2019년 1월 26일(토)
시간 : 15시 30분 ~ 17시 30분
준비물 : 노트북 PC (Windows /
Mac)
※사전에
Unity인스톨을 부탁드립니다.
명함 (명함 가지고 계신 분은 1장 준비해주세요.)
위치 : 홍대 '나의 봄날'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01 5층)
주최 : Photon 운영국
후원 : Ncloud24
일정 :
15:30 ~ 16:00 포톤엔진 소개
16:00 ~ 16:10 Break Time (휴식)
16:10 ~ 17:30 PUN Chat 실습
참가조건 : Unity의 기본 사용이
가능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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