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or에 PhotonView 를 추가한 후 communicator에 붙어 있는 PlayerPhoton 스크립트를 드래그 하여 Observed Components 에 넣어줍니다.(스타크래프트의 옵저버 바로 그 옵저버 맞습니다. 여기서는 Observed Components를 통해 물체의 변화되는 값을 추적하게 됩니다. )
참고로 Project에 있는 PlayerPhoton 스크립트는 드래그해도 넣어지지 않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영역만 클릭해서 드래그해야 드래그가 가능합니다.
그 다음 communicator 가 게임 상에서 생성되었을 때 생성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Sprite Renderer 스크립트를 넣어서 이미지를 넣어주겠습니다.
캐릭터가 움직이는 게임을 만들 때는 캐릭터에 PhotonView가 붙을테니 Sprite Renderer 가 필요가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