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to Master(photon)
PUN2 : PhotonNetwork.ConnectUsingSettings()
vs
PUN classic : PhotonNetwork.ConnectUsingSettings("[버전]")
-AutoJoinLobby
PUN2 : 없음
vs
PUN classic :존재
-콜백함수 사용하기 위해 부모 클래스 상속
PUN2:MonoBehaviourPunCallbacks
vs
PUN classic : PUN.MonoBehaviour or MonoBehaviour
콜백함수 예시
OnJoinedRoom()
OnJoinRandomFailed()
- 새로운 데모,샘플, 파일 (디렉토리)
: Unity 2017.2018 이후 버전 GUI 사용
- 직관적이고 명확해진 API,프로그램 구조
: 'Photon' 루트 디렉토리에 정리된 소스
클래스,콜백,메소드 등이 리뉴얼
- 구별된 네임스페이스
: PUN, Realtime 레이어에 따라 구별된 API 코드
즉, Photon,PUN,Photon.Real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