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초점은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네트워킹 API와 성능을 이끌어가는 것을 항상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0년 동안 모든 디바이스를 통해 수십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에게 Photon Cloud를 제공해 왔습니다. 1년 전, 새로운 AAA 등급 기능과 네트워크 토폴로지 옵션을 갖춘 Photon Fusion을 출시했습니다. Photon Fusion의 공유 모드, 호스트 모드 및 서버 모드는 개발자에게 새로운 시뮬레이션을 생성할 때 권한 요구사항 선택에 대한 완전 제어를 제공합니다.
Photon Fusion 주요 기능
Fusion은 전문 팀을 위해 만들어진 고급 상태 전송 넷코드 SDK입니다.
● 많은 플레이어수를 용납. AAA개발자에게 수백 명의 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새로운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틱 베이스 시뮬레이션. 안정적이고 정확한 네트워킹 코어.
● 클라이언트측 예측 + 서버 조정. 내부 네이티브 버퍼로 매끄러운 렌더링.
● 러그 보상. 서브틱 정확도로 100% 정확한 러그 보상.
● 관심 관리. 수만 개의 동적 오브젝트를 처리하는 빠른 관심 관리.
● 하나의 API –많은 아키텍처. 전용 서버, 클라이언트 호스트 및 공유 모드.
● 커스텀 애니메이션 설정. Unity의 플레이어블API로 구축된 틱 레벨의 정확한 애니메이션 시스템.
● 싱글코어. 최신 베어메탈 서버의 싱글 코어로 실행.
● 호스트 마이그레이션. "클라이언트 호스팅" 게임을 위한 호스트의 턴키 마이그레이션.
BR200 샘플은 Unity Asset Store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몇 달 전에 Photon Fusion의 AAA 기능을 소개하는 BR200 게임 플레이를 출시했습니다. 해당 배틀로얄 샘플은 60Hz 네트워크 시뮬레이션 속도와 무제한 렌더링 속도로 최대 20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최신 기능을 만들고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BR200은 전용 서버 또는 호스트 모드에서 작동합니다. 서버 모드는 모든 호스팅 클라우드에서 서버 빌드를 실행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지만, 대규모 서버 오케스트레이션이 쉽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치 메이킹의 복잡성을 도입할 때 더욱 어려워집니다.
오늘 Unity Game Server Hosting(멀티플레이) 및 Matchmaker 와 협력하여 대규모 Battle Royale 게임을 실행하는 완전한 엔드 투 엔드 구현이 추가되었음을 발표합니다. 해당 배틀로얄 샘플에서는 완전 자동 스케일링과 매치 메이킹이 탑재된 멀티 플레이어 게임의 최신 기능을 만들고 구현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더욱 적은 CPU와 더욱 적은 대역폭을 사용하고 개발자가 무제한 렌더링 속도로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된 BR200 샘플은 예측, 조정, 100% 정확한 러그 보상과 같은 여러 AAA 기능을 제공하여 개발자가 복잡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빌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협업을 통해 모든 Unity 개발자에게 BR200을 무료로 Asset Store에서 제공합니다.